인닥타썸, 22Mw/50Ton 유도로 성공 - Inductotherm Group Korea Ltd.
×

인닥타썸, 22Mw/50Ton 유도로 성공

인닥타썸 방글라데시 BSRM에서 22,000 KW 전원공급장치 4대, 50톤 유도로 장치 시험 운전에 성공하다.

BSRM Group은 최고 품질의 강철 제품을 생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증진 함으로써 고객사와 공급회사가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됐다. 인닥타썸(Inductotherm)은 BSRM사의 가치를 공유하며, 12년 이상 BSRM의 목표 달성에 일원이 되어기에 자부심을 느끼는 이유다.

BSRM은 압연기에 공급하는 마일드 스틸 빌렛(mild steel billets)을 생산 및 ASTM A615 Grade 40를 준수하는 세계적인 품질의 콘크리트 보강용 철강봉, 국제 표준을 준수하는 앵글, 채널, 플랫바 같은 구조용 강관을 제조하고 있다. BSRM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세계 주요 철강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리는 세계 수많은 철강 공장과 함께 작업하고 있으며 기술 주도 기업 BSRM Group과의 협력을 향유하고 있다. 2005 장치부터 우리는 최신 시스템을 설치했으며, 이로부터 BSRM Group 비즈니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고 인닥타썸 그룹 인도의 자갓 사하(Jagat Shah) 상무이사는 말했다.

우리는 유도로를 통해 엄청난 양의 강철을 가장 효율적으로 생산해야 한다는 도전과제에 50 유도로를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50 유도로를 활용한 세계 최대 규모의 빌렛 제조 공장 시험 운전을 마쳤으며 이러한 성공은 인닥타썸 그룹의 기술 리더십, 파트너십과 그의 헌신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라고 방글라데시 BSRM Group 아아메이르 알리후세인(Aameir Alihussain) 상무이사는 말했다.

22,000kW – 50 유도로

새 용광로의 설치 용량은 연간 900,000톤에 육박하고 22,000kW VIP® 유도전원공급장치 4 대로 구성돼 있는데 각각은 50톤 유도로에 전원을 공급함으로써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철강 공장에 유도로를 가동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BSRM은 마진은 줄고 경쟁은 더 치열해진 시장에서 살아남고자 유도로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새로운 용해로는 운영비를 최소화하고 분진과 소음 공해를 줄여줄 것이다.

유도로, 정련로, 연속주조기를 활용한 스틸 빌렛 제조는 철강봉, 선재, 파이프, 경량 및 소형 강관 같은 상용등급 철강을 생산하는 압연기에 공급할 수 있는 품질과 비용의 측면에 상업성이 있다는 게 입증됐다.

연간 용량 34,000미터톤의 철강봉 분말 에폭시 정전피복강관(FBE) 코팅 공장

BSRM이 이 기술에 투자한 이유는 전체 FBE 코팅 공장을 공급하는 데 있어서 인닥타썸을 지속적으로 신뢰하기 때문이다. 이 기술은 부식 방지가 의무사항인 특수 건설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는 FBE 코팅 철강봉을 생산함으로써 BSRM에 부가가치를 전해줄 것이다. FBE 코팅 철강봉은 콘크리트의 구조적 수명을 거의 두 배 정도 늘려준다.

인닥타썸 그룹은 전 세계 129개국에서 최첨단 장비를 가동하는 모든 고객사에 우수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다. 이로인해 BSRM이 장비 공급회사로 인닥타썸을 선택하였으며, BSRM의 지속적인 사업 확장에 따라 앞으로 오랫동안 BSRM과 함께 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