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용해로 - Inductotherm Group Korea Ltd.
×

하이브리드 용해로

찬넬 상부케이스와 통합된 코어리스 인덕터 – 대형 알루미늄 주조 작업 및 기타 금속 산업에 적합함

Inductotherm의 하이브리드 용해로는 코어리스와 찬넬 보온로의 설계 이점을 활용합니다. 코어리스 용해로는 상당히 낮은 자본 및 설치 비용으로 다양한 합금에 적용이 가능하며, 찬넬로는 경제적인 대량 생산을 위해 장시간 동안 낮은 홀딩 파워로 대량의 금속을 담아 둘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용해로는 조작이 용이, 불활성 가스 커버 사용 및 빠른 합금 교체가 가능하여 알루미늄 부품에 대한 까다로운 사양과 공차를 요구하는 다양한 대형 알루미늄 주조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합금으로 고품질 알루미늄 빌렛 및 상업용 슬래브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조회를 요청하다

한국인닥타썸(주)

경북 고령군 다산면 다산산단로 188번지

  • Phone: 054-954-5682
  • Fax: 054-954-5685

Email: inductotherm@inductotherm.co.kr

장점

“강력한”코아레스 인덕터 및 “튼튼한” 찬넬 상부 케이스

과열기능이 기능이 있는 코어리스 인덕터는 용융 및 보온 작업의 열원입니다. 용해로는 용해 공정을 제어하기 위한 Melt-Manager Plus® 제어 시스템과 solid-state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하여 작동됩니다. 전원 공급 장치는 응용 분야에 가장 적합한 주파수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코어리스 인덕터를 사용하면 용탕을 유지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에너지를 항상 공급해야 하는 찬넬 인덕터와는 대조적으로, 용해 및 주조 작업을 완료 후에 하이브리드 용해로를 완전히 비울 수 있습니다. 용해로를 비운 후에 새로운 재질을 섞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합금에 좋습니다.

코아레스 인덕터는 하이브리드 용해로의 찬넬 상부케이스의 하단에 장착되어 높은 강도, 무결성 및 내화물 수명을 보장합니다. 리프트 & 스윙 덮개가 포함되어 있어서 다양한 크기의 잉곳 등의 재료를 장입하기 위하여 용해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두꺼운 내화 라이닝을 사용하여 온도 손실을 최소화하고, 연속적인 온도 측정을 위한 열전대를 내장 할 수 있습니다. 온도 제어 시스템과 열전대의 통합으로 보온 및 주입의 전체 공정 동안 알루미늄을 원하는 온도 범위로 유지할 수 있는 정밀한 제어를 제공합니다.

Hybrid ™ 용해로의 추가 이점 :

  • 코아레스 인덕터는 다양한 합금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 코아레스 인덕터를 사용하면 전원 공급 장치를 응용 분야에 가장 적합한 주파수로 설계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리프트 & 스윙 덮개가 시공되어 있어서 다양한 크기의 잉곳 등의 재료를 장입하기 위하여 용해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 상부케이스의 두꺼운 내화 라이닝을 사용하여 온도 손실을 최소화하고, 연속적인 온도 측정을 위한 열전대를 내장 할 수 있습니다.
  • 후면 경동시스템과 함께 도어를 사용하여 용탕 표면의 이물질을 편리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특징

크기와 구조적 지원

하이브리드 용해로는 표준 크기(10-40 톤)로 제공되며 더 큰 응용 분야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신뢰성 있는 경동 성능을 갖춘 유압 실린더와 함께 견고한 지지대에 장착됩니다. 금속의 중량을 표시하는 로드셀 , 깨끗한 작업 환경 위한 다양한 배기 장치 및 용탕 표면에서 이물질을 제거 할 수 있는 후면 경동시스템과 도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장입 및 주입 구성

금속 분사는 TRUNNION 출탕 및 사이펀 배열로 가능합니다. 사이펀 주입구는 금속 표면 아래에서부터 금속을 끌어당깁니다.

조절

PLC 시스템으로 경동 및 주입 공정의 모든 측면을 제어하여 용해로의 용탕 흐름을 제어합니다. 레이저 피드백을 사용하여 용해로 경동 각도와 그에 따른 런더 내의 금속 레벨을 제어하는 런더 레벨 제어가 있습니다. 온도 컨트롤러는 수조 온도를 원하는 범위로 유지합니다.